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양주 애견카페 추천] 가성비 최고의 애견카페 "도그베이"

by 30대사회초년생 2020. 5. 27.
반응형

애견카페도 가성비 좋은 애견카페가 있다? 

정답은.. 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곳은 양주 고읍에 있는 "도그 베이"라는 애견카페~~~~!

도그베이 슬로건

우리 강아지 뽕순이 하고 놀아준다고 사진을 꼴랑 이거 하나 찍어와서 

다른 기본 사진들을 보여드릴 수는 없지만 네이버에 "양주 도그 베이"검색하시면 사진들이 나오니

다른 도그베이 내외부 관련 사진들은 그걸 참고해주세요...!!!ㅎㅎㅎ;;

반려견 키우시는 분들은 공감하실 것 같아요 개같이 벌어서 개한테 다 쓴다!!!

사랑스러운 반려견을 위해 개같이 벌어서 모두 개한테 다 씁시다!!ㅋㅋㅋㅋ

 

그럼 본격적으로 도그 베이 애견카페를 꼭 가야 하는 이유 5가지를 말씀드릴게요

WHY???? 여기를 강추하는 5가지 이유를 말씀드릴게요ㅎㅎ

  • 첫 번째, 가격이 매우 저렴하다

   ⇨ 커피 가격이 2,500~3,500원 때 저렴한 음료

   ⇨ 사람은 별도의 입장료가 없다!   * 강아지는 소형, 중형, 대형견에 따라 3,000~5000원 

   ⇨ 보통 2명이서 애견카페 가면 가격이 기본 16,000~25,000원 사이인데.. 여기는? 10,000원도 안 나온다는 사실!!!

  • 두 번째, 세차장이 있어 세차를 하면서 강아지를 신나게 놀게 할 수 있다!

   ⇨ 셀프세차장과 애견카페를 같이 운영하고 있어 세차하면서 강아지를 잔디구장에 마음껏 뛰어놀게 할 수 있다!

  • 세 번째, 넓게 잔디가 깔려있어 애기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다!
  • 네 번째, 주인장님께서 되게 호탕하신 어머님이시다~~
  • 다섯 번째, 가끔 서비스로 빵을 주신다!ㅋㅋㅋ(사람이 먹는 빵이에요...)

애견카페 자주 가고 싶지만 부담되시는 분들도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양주에 있는 최고의 가성비 애견카페라고 생각이 들어요~~

저는 여기 갈 때마다 사람이 많지 않아서 정말 좋았어요!

좌표는 아래에~~ 지도에는 아직 최신화가 되어있지 않아서 세차장만 나오네요~!!

네비에 찍을 주소 : 경기 양주시 부흥로 2274-7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제가 자주 가는 애견카페 추천 리뷰였습니다. 

반려견을 키우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요~~

도그 베이 슬로건으로 글 마무리할게요ㅎㅎ

"개같이 벌어서 개한테 다 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