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수원 진미통닭] 진미통닭의 진실을 밝혀보자!

by 30대사회초년생 2020. 5. 28.
반응형

수원 왕갈비 통닭으로 유명한 수원에서 그렇게 맛있다고 소문난 "진미통닭"에 다녀왔습니다.

과연 얼마나 맛있는지 왜 사람들은 2시간씩이나? 기다려서 치킨을 먹는지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진미통닭의 진실을 여러분들에게 밝혀드리겠습니다.

가시죠~~!  


 

1. 진미통닭 과연 2시간 줄 서서 먹어야만 하는 곳인가?

⇨ 아니다

Why? 그저 뭔가 옛날 생각이 나는 양념치킨의 맛이 있을 뿐 2시간 줄 서서 먹을 곳은 아니었다.

그런데, 나는 사실 안 기다리고 바로 가서 먹었다.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3~5시 타임(아이들 타임)에는 사람이 생각보다 적으니 그때 맞춰서 먹으러 가는 것을 추천한다.

왼쪽 후라이드 오른쪽 양념 (반반치킨)

2. 진미통닭 매장의 특징?

⇨ 회전율이 엄청 빠르다. 손님이 나가면 바로 순식간에 상치 우고 세팅한다.

⇨ 남은 건 셀프로 포장할 수 있다.

후라이드만 시켜도 된다. 양념은 어차피 테이블 위에 기본으로 있어서 찍어 먹으면 된다.

⇨ 주차할 곳이 넉넉하지 않아서 거리가 좀 떨어져 있는 무료주차장을 이용해서 차를 대고 걸어왔다.

굳이 발라져 있는 걸 먹고 싶지 않은 사람은 후라이드만 시켜도 된다.

3. 진미통닭은 무슨 맛 일까?

⇨ 확실히 처음 먹어보는 맛이긴 했다. 뭔가 옛날스러운 맛이었고, 맛있긴 했지만 어떤 사람은 2시간, 적게는 1시간을 기다려서 먹었다고 하는데.. 그건 좀 아닌 것 같다.. 2시간 기다려서 이 치킨을 먹었다면 화가 났을 것이다. 아니면 배가 너무 고파서 엄청 맛있게 먹었던가..~

치킨의 생김새

이것은 양념치킨이로다
그냥저냥 생긴 후라이드 치킨

4. 결론은?

⇨ 정말 궁금한 사람은 사람이 없을 때 한 번가서 먹어보면 좋을 것 같다.

치킨집이 이렇게 장사가 잘되다니 너무 부러웠다.

한해 치킨집 차려서 망하는 가게가 수두룩한데 여기는 줄 서서 치킨을 사 먹고 있으니..

왜 어떻게 하다가 이렇게 유명해진 걸까~~~?

그냥저냥 궁금해서 다녀온 진미통닭이었다.


진미통닭은 수원 통닭거리에 있다. 

가실 분은 위 지도를 참고하시길 바란다.

그럼 다음에 리얼리 뷰로 찾아뵈겠소이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