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앙털없쩡] 남자 셀프왁싱 10분만에 해결하기!

by 30대사회초년생 2022. 4. 4.
반응형

여름도 다가왔다 왁싱의 계절이 다시 다가오고 있다!! 남자치고는 털이 많은 편이여서 여름이 다가올때만 제모를 하곤 한다.

 

 

앙털없쩡 제품 이름이 참 우습게 잘지었다. 앙털없쩡! 이 제모크림 리뷰를 해보려고한다. 실제 하는 모습을 그대로 사진을 찍었기 때문에 혐오스러운 사진이 많다. 비위가 약한 사람을 보지 않기를 추천한다.

 

🤷‍♂️다시한번 경고한다. 혐오스러운 사진이 올라오니 비위가 약하면 보지말기를 당부한다.

 

 

나의 소중한 겨드랑이 털이다. 오늘은 겨드랑이 털을 제모할 예정이다. 내년에 다시 만나자. 아니다. 금방 자라니까 다시 곧 볼수 있을거야.

 

 

 

제모크림을 손에 짠다. 아끼지말고 듬뿍 듬뿍!!

 

겨드랑이에 이렇게 크림을 듬뿍 바른다. 8분~10분 정도 기다린다.

 

10분 지나서 손으로 한번 쓰윽 닦아 봤는데, 털이 떨어져 나왔다. 곽티슈 휴지를 여러장 뜯어서 닦아냈다.

 

 

 

다 닦아내고난 후의 모습이다. 약간 뿌리는 남아있는 것 같기도 한다. 거의 깨끗하게 정리된것 같다. 

 

왁싱샵에서 겨드랑이 1번 왁싱하는데 2만원~3만원인데, 제모크림으로 하면 주기적으로 여러번 왁싱제거도 가능하니 가성비 좋은것 같다. 

 

10분만에 셀프로 편하게 털을 제거할 수 있으니 좋은것 같다. 다음에는 다리털을 제거할 예정이다.  남자들도 왁싱을 많이 하고 있다. 셀프 왁싱을 하고싶다면 앙털없쩡 한번 사용해보시길 추천한다.

 

앙털없쩡 내돈내산 리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