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용인 기흥구 양꼬치 맛집 개맛있다!!!

by 30대사회초년생 2021. 7.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몽이입니다.

용인 기흥구 언동로에 있는 양꼬치 맛집

"가람양꼬치양갈비"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매장 입구

매장은 2층에 있어요

엘리베이터 있으니

노약자분이나 계단 올라가시기 싫은분들은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 가시면 된답니다!

메뉴판

여자친구하고 둘이 갔었는데요

B세트메뉴로 시켜먹었어요

저희가 양이 그렇게 많은편이 아니여서

꿔바로우는 많이 남아서 포장해갔답니다ㅎㅎ

기본반찬들

양꼬치집에가면 두부껍데기 요리 서비스로 많이 나오잖아요

여기도 똑같이 두부껍데기 요리가 서비스로 나오더라구요

맛있더라구요

기본반찬들이 다 좋았어요ㅎㅎ

양꼬치 등장

육안으로 대충 보기만 해도 싱싱해보이는 저 살들..

왼쪽에 약간 길게 보이는게 양갈비

오른쪽에 묵직하게 굵게 꽃혀있는 것들이 양꼬치입니다.

불판위에 올려보자
다익은 양갈비 모습

양갈비도 진짜 비린내 하나도 안나고

정말 맛있었어요

양갈비 강추입니다!!

이것은 양꼬치

양꼬치도 겁나 맛있습니다.

진짜 여기는 양꼬치 좋아하신분들

무조건 오세요

여기 진짜 개 맛있습니다. 

꿔바로우

마지막 꿔바로우까지 배불러서 많이 먹진 못했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여기는 꼭 다시 와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단, 주의하실점은 여기 생맥주 맛없습니다.

근데 양꼬치가 겁나 맛있어요

위치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언동로 220 나동 2층

 

글쓰면서도 또 먹고 싶어지네..

이상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