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오두산 막국수 다녀왔습니다.

by 30대사회초년생 2021. 8. 18.
반응형

찾아가기 쉬웠습니다.
네비 찍고 바로 갔어요.
파주에서는 메밀 국수로 유명하더라구요.

간판

주차공간이 넉넉해서 좋았어요.

옆에 흡연 및 외부대기공간

대부분 흡연을 저기어 하시더라구요

큐알코드찍고 체온제고 입장!

메뉴판

저는 비빔2개시켰습니다ㅎㅎ

무김치는 자리에서 드실만큼 꺼내드시면 됩니다.

비빔 메밀국수 맛있게 먹었어요.
제 입맛에는 조금 싱거웠던것 같아요

물 메밀국수 궁금하시면  달라고하시면  저렇게  주니 비빔드시는 분들 꼭 이용하세요ㅎㅎ

잘 먹고왔네요.
녹두전도 다음에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많이들 시켜 드시던데

저는 이곳은 물보다 비빔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내돈내산 오두산 막국수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