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대구맛집 이자와 규카츠 정식 먹어봤습니다.

by 30대사회초년생 2021. 11. 29.
반응형

일산에서 규카츠 정식을 꽤 많이 먹고 

한동안 먹지 못했는데

오랜만에 동기들을 만나 규카츠를 먹자고 해서 알게된 곳

이자와입니다.

 

메뉴판

규카츠 정식을 가장 많이 먹으니

동기랑 저 포함해서 3명 모두 규카츠 정식으로 주문!!

 

돌판

돌판에 위에 겉에만 살짝 데워서 먹는편

여러분들은 많이 익혀드시나요?

익혀먹는건 개인취향에 맞게~ㅎㅎ

 

규카츠 정식

규카츠 더블이나 곱배기를 먹어야지 참

보들보들하고 맛있는데

밥은 남고

고기는 부족하고

 

고기를 부족한 제가 불쌍했는지

제 동기가 고기를 주었습니다..ㅋㅋㅋㅋㅋ

 

규카츠

규카츠는 정말 맛있어요

소고기가 맛이 없을수가 없지.

ㅠㅠㅠㅠㅠ 넘 맛나

 

ㅋㅋㅋㅋㅋ

 

근데 먹고나서

뭔가 옛날에는 진짜 JMT라고 생각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그냥 맛있다라는 생각이 문득..

 

대구에서는 정말 장사가 잘되더라구요

일산에서는 규카츠 가게가 많아서 사람들이 많이 안이용했었던 것같은데..

 

여튼 그렇습니다ㅎㅎㅎㅎ

이자와 규카츠 드실 분들은 어서오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