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동성로 카페테리아 릴] 사람 왜 이렇게 많이 오는거지?

by 30대사회초년생 2021. 11. 28.
반응형

디쉬업에서 밥을먹고

커피한잔하자고 해서 그냥 눈에 보이는데 들어갔습니다.

그 이름은 카페테리아 릴

그냥 흔한 카페라고 생각했는데..

웬걸.. 사람이 진짜 많이 계속 들어와서 ㄷㄷ;; 당황

 

카페테리아 릴

이곳이 뭐가 그렇게 유명한지 모르겠는데

사람이 엄청 많이 오더라구요.

 

근데 커피를 시켜보니까 왜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지 알것 같았습니다.

 

바글바글

옆에도 이어지는 테이블..

신기방기

 

홍차

친구는 차를 좋아한다고 해서 홍차맞나?..

여튼 차를 시켜서 티백에 이렇게 고급스럽게 따라마시고..ㅋㅋ

 

카페라떼 아이스아메리카노

저는 카페라떼를 시켰습니다. 

여기서 우와 얼음이 참 신기하다고 느꼈어요

귀여운 곰돌이 얼음ㅋㅋㅋㅋㅋ

 

바로 이 카페의 비결이 이 얼음이 아닐까요????ㅋㅋㅋㅋㅋ???

플립라뗴였나..

달달한 커피와 홍차도 고급지게 나오는!

 

귀여운 얼음

얼음 먹기에는 불편해도

보기에 너무 귀여워서 

먹는 맛이 나는 신기한 얼음~~ㅋㅋㅋ!

카페 인테리어도 괜찮았지만

아무래도 이 커피의 얼음 모양이 신기해서 오는 사람들도 

꽤나 있지 않았나? 

 

이런생각을 해봤습니다..ㅋㅋㅋㅋ

동성로에 옛날에 비하면 사람들이 많이 줄었는데

그래도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네요

커피맛도 좋고 얼음도 귀엽고

 

다음에 한번 더 방문하고 싶네요

아 특히,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좋았어요!

 

카페테리아릴!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