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수원 저스트텐동, 맛있지만 너무 느끼했습니다. (리얼리뷰)

by 30대사회초년생 2022. 1. 14.
반응형

원래는 오반정을 가려다가

가는 길에 저스트텐동이 보였고..

사람들이 줄서고 있길레 

흠칫, 오잉 여기가 맛집인가?

한번 먹어보자하고 갑자기 장소를 변경해버린 곳!

맛있을지 매우 궁금했어요~~

입구 간판은 작고 깔끔하게 되어 있었어요.

텐동전문점 되어있고

귀엽고? 아기자기한 엑스테리어들..

 

메뉴판

메뉴는 간단하게

저스트한상, 에비한상, 생선한상, 빅토리한상, 연어한상, 스페셜한상 

무엇을 먹을까 고민고민하다가..

 

빅토리텐동 POP

빅토리텐동 사진을 보고 

빅토리텐동 하나와 연어가 한정수량이라길레 연어텐동을 주문했어용

 

텐동 맛있게 먹는 방법!

튀김을 앞접시에 덜어준다.

밥, 수란, 김은 비벼 준다.

준비된 반찬 함께 먹는다!!

 

연어한상

연어한상 비쥬얼

정말 맛있어 보이쥬?

 

연어와 새우튀김 

맛없을 수 없는 환상의 조합이..

배도 고픈데 넘나 궁금하다!!

 

유자소스 샐러드

바질하고 유자소스 샐러드 두개중에 선택 가능한데,

두명이서 가면 각각 하나씩 소스를 선택하면 되요!

 

감자 샐러드~!

저는 잘 먹지 않아서 패스~

 

연어한상을 맛본 후기는?

"무난했다."라고 말씀드릴수 있겠어요.

연어는 대구에서 먹었던 연어 맛집에서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맛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무난하게 맛있는? 특별한 맛집이라고는 생각이 안들었어요!

 

맛있는 김튀김?

 

연어 한정수량이라길레 기대가 컷었는데

기대 이상도 이하도 아닌

그냥 맛없을수 없는 일반적인 연어의 맛이랄까..

 

빅토리 텐동

무엇보다도 가장 실망스러운 것은 빅토리텐동!ㅠㅠ

비쥬얼은 압도적이였으나

 

먹다가 금방 질리고, 느끼해져서

먹기가 너무 힘들었어요..ㅠㅠㅠ

주먹만한 빅토리 텐동.. 

양은 진짜 어마어마하다..!!

아까우니 꾸역꾸역 다 먹긴 먹는다!!!ㅋㅋㅋㅋ

 

참 드럽게 먹었네요..ㅎ

꾸역꾸역 먹다보니..

 

결론!

오반장 가려다가 갔던 저스트텐동

아!! 그냥 오반장 갈걸 그랬습니다!!ㅋㅋㅋㅋ

저스트텐동 맛없지는 않았지만

 

기대를 충족시켜주지 못한 아쉬웠던 맛집이였습니다.

솔직하고 냉정한 리뷰로

여러분들에게 또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