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5. 9.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에요~

제 소개를 해드리려구요ㅎㅎ
인터넷쇼핑하는걸 좋아하는데
특히 네이버 최저가쇼핑,SNS광고,와디즈펀딩
카카오메이커스, 쿠팡, 위메프 등
저렴하게 물건을 구매하는데...
정말 엉터리제품도 많고
진짜 괜찮았던것도 있고

특히!!!!
저는 꼭 구매하고나면 더 저렴한곳을 찾게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나름 여러가지 저렴한 사이트를 알아보고 구매한 후기!

그리고 각종 SNS광고를 보고 구매한후기를 공유해서 좋은제품은 같이 잘쓰고
별로였던제품은 좀 걸러낼수 있도록 도움을드리고자 블로그를 시작하게되었습니다

 

여기에 소개해드리는 모든 제품,상품들은 제가 직접 다알아보고

최대한 저렴하게 사기위해 여러군데를 알아보고 구매한것들이에요!

물론..모든걸 최저가로 구매하지는 못했지만..ㅠㅠ

그래도 그 제품에 대한 솔직힌 평을 공유해서 피해보는 분들은 없었으면 좋겠고!

좋은제품은 또 확실히 추천을 드려서 다같이 좋은정보를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시작했어요~~!

아마 글을 읽다보시면 얘가 참 진짜 자기가 쓴거 리얼후기를 쓰고있구나..ㅋㅋㅋ 싶으실거에요

제가 필요해서 알아보고 구매한 리얼후기거든요!

그래서 진짜 써보고 별로인건 비추!! 괜찮은것들은 추천!!해드리고자합니다

글도 보면 진짜 집에서 구매한거 어설프게 막 찍어서 올리고 엉성하실거에요ㅋㅋㅋ

그치만 그게뭐 중요한가요 그 제품에 대한 일반인의 진심어린 후기를 보고계신거랍니다!ㅎㅎㅎ

전문 블로거가 아니라서 글도 엄청 뒤죽박죽이고

사진도 엉성하고 그렇겠지만..

그저 순전히 정보를 공유하고자 하는 마음이 기특하다 생각하시고

잘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글솜씨도 없고 아무것도 배운거 없이 하는거라
어색한부분이 많겠지만
분명 언젠가 도움이되는 후기가 있으실거라 믿습니다~~~ㅎㅎㅎ

여러가지 다양한제품 구매후기로 여러분들께
많은 정보공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