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SNS광고 제품 구매후기

[P-31 블랙라벨 스니커즈] 갑자기 선물받은 키높이 수제 스니커즈!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8. 3.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 속는 남자 블몽이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갑자기 선물받은 P-31스니커즈에 대해서 리뷰를 한번 해볼까합니다.ㅋㅋ 진짜 말그대로 갑자기 제 친한친구가 신발이 이쁘다고 선물을 해줬어요
P-31 수제 신발이라는데 선물받기전에는 알지도 못했는데 유명하다고 하길레 혹시 구매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참고를 하시라고 이렇게 글을 씁니다

P-31 스니커즈는 반드시 구두주걱을 이용해서 신발을 신으라고 안내에 적혀있어요 그래서 주문할때 구두주걱을 이렇게 같이 넣어서 주네요

신발자체가 5cm정도로 굽이 높은데 추가로 더 할수 있도록 2.2cm짜리 깔창을 추가로 더 줘요. 더 큰 높이를 원하신다면 넣어서 사용하시면 될듯 ㅎ

그리고 신발주머니도 주네요 ㅋㅋ

여분의 신발끈, 아 그리고 좋은데 신발을 아예 끈을 묶어서 배송해줘서 바롳신을수 있어서 엄청 좋았어요!

제품에 대한 안내서 중간에 명함같이 생긴게 정품보증서 오른쪽이 교환/환불안내서네요

손질 및 보존방법이랑 주의사항에 대해서 적혀있어요 나름 서비스관리가 체계가 잡혀있는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신발은 보시는 것과같이 하얗고 이쁘게 생겼네요

신발을 한번 신어 보았습니다.

옆모습! 여름이나 겨울 상관없이 무난하게 신을 수 있는 스니커즈 인것 같아요~!

여름에 저는 슬리퍼만 신고 다니는데 오랜만에 캔버스같은 스니커즈를 선물 받으니까 좋네요 ㅎㅎ 아, 그리고 이신발에 키포인트 오른쪽 신발의 블랙라벨 표시라는데!
그게 포인트라고 이 신발의 키포인트라는데 여튼 뭐 .. 저는 그냥 선물 받았으니까 잘 신고 다닐랍니다 ㅎㅎㅎ친구야 고마워 잘신을께 ㅋㅋㅋㅋ


* 별도움 안되지만..참고바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