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홍익돈까스] 용인 돈까스 맛집은 이곳이 확실하다!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8. 17.
반응형

용인에 있는 돈까스 맛집을 찾아서! 오늘은 어정역 근처에 있는 홍익돈까스라는 곳에 가봤어요! 맛있어서 이미 입소문 나잇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가게입구는 그냥 평범하게 생겼는데..맛집같아 보이진 않았어요ㅎㅎ

옆 간판도 한번 찍어봤어요. 주차장이 막 넓진 않은데 여기저기 사이사이에 차댈곳은 꽤 많이 있어요~!

입구딱 들어오시면 볼수 있는 인테리어 깔끔하게 잘 되어있네요ㅎㅎ

매장이 생각보다 꽤 커요!! 브레이크 타임 끝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바로 사람들이 우루루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사람이 없는게 아니였어

저희는 왕돈까스하나 그냥 고구마치즈돈까스 하나 시켰어요 왕돈까스는 진짜 리얼 왕돈까스!! 엄청커!!

옆에 손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정말크죠?? 왕돈까스랍니다.. 가격은 9,500원!! 두껍지는 않고 되게 얇은데 오히려 얇은게 식감도 좋고 저는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부드럽게 잘씹히고 맛있었어요

소스는 부족하면 더 받을수 있답니다~~!

요거는 고구마치즈롤까스..! 왕돈까스를 보고 이걸보니 너무나도 양이 작아보였다는...ㅋㅋㅋ;;

딱 다섯 조각이라서.. 둘이서 나눠먹는데 금방 후딱 해치워버렸다는.. 정말 맛있어요 근데 양이 너무 적어!!! 가격은 10,500원~~!!

치즈가 쭈우우우욱~~~~~~~~

치즈와 고구마가 고루 섞힌 맛있는 치즈고구마롤 다음에는 치즈롤도 한번 시켜 먹어봐야겠어요

왕돈까스는 배가 너무 불러서 다 못먹어서 남은건 셀프로포장할수 있답니다.

홍익돈까스 맛집 리뷰 최종정리
1. 왕돈까스 정말 크고 얇고 맛있다.
2.  고구마치즈롤까스 양작고 맛있다.
3. 2:30~4:30 브레이크 타임 있으니 방문전 전화해서 확인해보고 가기
4. 주차시설 있음
5. 남은거 셀프로 포장할수 있으며 깍두기,소스 같은것도 셀프로 추가로 더 먹으면됨

돈까스 좋아하는사람이라면 무조건 한번은 가보시길 추천합니다..강추!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어정로 134-24 라온포렉스A

* 직접 알아보고 사먹은 리얼 맛집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