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강화도 석모도 맛집] 전망좋은집..현실리뷰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9. 5.
반응형
바다가 갑자기 보고싶어졌는데, 근처에 있는 바다를 찾다가 강화도를 갔어요.. 석모도 해변이 유명하다고 해서 바다를 보고 배고파서 저녁 먹을 곳을 알아보다가 "전망좋은집"이라는 곳을 알아냈어요

가게는 2층에 이렇게 위치하고 있구요 양옆에 입구가 2개가 있어서 어느 쪽으로 가시든 상관없어요ㅎㅎ

메뉴판이에요.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추천메뉴인 2인세트를 시켰어요! 가격은 35,000원에 간장게장 벤댕이무침, 도토리묵, 된장찌개가 나와요!!
게장이랑 밴당이 따로 시키는것보다 같이 조금씩 맛보면 좋을것 같네요~~

저녁먹으로 왔다보니 이제 해질무렵..이뻐요 주차장이 넓어서 좋네요!

다양한 밑반찬과 된장찌개~ 된장찌개 맛있어요! 굳굳 합격!! 나머지 반찬은 그냥 일반반찬 같네요~

메인요리중 하나인 도토리묵! 개인적으로 밖에서 돈주고 사먹지는 않지만 괜찮게 먹었어요!ㅎㅎ

밴댕이무침! 태어나서 처음먹어보는 밴댕이무침..맛이 독특했어요. 약간 뭐라해야하나 버터향이 조금 난다고 해야하나? 신기한 느끼한 맛이 나던데 맛있었는데.. 금방 질려버려서 많이 남기고 왔어요ㅠㅠ

와..간장게장..여기는 간장게장 맛집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만약에 저 같은 취향의 사람이 온다면 2인세트도 괜찮겠지만.. 그냥 간장게장 정식을 2개 시키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도토리묵도 그닥 좋아하지는 않아서..^^ㄷㄷㄷㅎㅎㅎㅎ

된장찌개~~ 얼큰하고 맛있어요ㅎㅎ전형적인 고깃집 된장과 비슷해요 맛있쪙

게장 몸통에 밥비벼 먹는게 꿀맛이지 아주꿀맛

강화도 맛집(석모도 맛집) "전망좋은집" 최종리뷰
1. 주차시설 넓고 좋다
2. 내부인테리어는 별거 없다
3. 창가석에 앉으면 바다를 바라볼수 있다.
4. 간장게장이 진짜 맛있는 집이다.
5. 무난하게 먹으려면 2인세트 35,000짜리 시켜먹으면 된다.(간장게장,밴댕이무침,도토리묵,된장찌개나옴)

주소 : 인천 강화군 삼산면 삼산남로828번길 13 낙가산편의점

* 직접 알아보고 사먹은 리얼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