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양주 맛있는 한우랑] 미국산 갈비살,살치살 먹어 봤는데..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9.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 입니다ㅎㅎㅎ
양주 덕계에 위치하고 있는 "맛있는 한우랑"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한우를 먹으러 왔냐구요? 아니요.. 그냥 소고기 먹으러 한우집에 갔습니다 ㅋㅋㅋ

아주 큰 맛있는 한우랑 고깃집..!!!

주차장도 아주 넓고 과학화시스템으로 되어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수 있네요~!

정육점처럼 고기를 판매하기도 하고 직접 골라올수도있답니다!

입구에 들어가서 왼쪽으로 가시면 일반 사각형 테이블에서도 드실수 있구요, 지금 보시는 사진은 단체룸이에요, 단체로 들어갈수 있는 방이 엄청 많더라구요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있어요..
회식하러 엄청 많이 올것 같더라구요~

오른쪽으로 가면 이렇게 회식룸들이 많이 있습니다

방안에 있는 좌식형 테이블이에요~
저는 오늘 8명이서 먹어서 좌식형 테이블로 왔답니다 ㅎㅎ

저는..돈이 없기 때문에 한우대신 살치살과 갈비살로 대체..^^ 살치살 19000원이네요.

갈비살은 25000원!

살치살부터 먼저 먹었습니다!

지글지글~~~ㅋㅋㅋ배고파서 빨리 먹고싶네요

소고기는 약간만 익혀서 먹는게 제 맛이죠?

기다림의 끝에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그냥 그랬습니다...허허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한우스페셜 53,000
갈비살 25,000원 살치살 21,000원 있는데 저는 살치살 직접 가서골라서 19,000원 짜리로 가져왔어요 ㅎㅎ

기본 반찬은 양상추, 양파, 마늘, 백김치, 무,  재래기 등이 있네요~!

맛있게 다 먹었고 나왔습니다 ㅎㅎ
좋았던게 냉면이 미니사이즈가 있어서 3,000원에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어서 좋았어요!
된장도 먹고 냉면도 먹고 소고기도 먹었답니다 ㅎㅎㅎ
여기서 독특한건.. 살치살과 갈비살 맛이 똑같습니다 ㅋㅋㅋ신기했어요 갈비살이 조금 더 맛있습니다.하지만 제가 생각하고 있는 갈비살의 맛이 아니였어요.. 개인적으로는 덕정의 왓쏘가 더 맛있다는...허허

주소 : 경기 양주시 평화로1489번길 12
한번 가보실뿐은 주소를 참고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이상 블몽이의 리얼후기였습니다.
편안한밤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