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가장 맛있는 족발 원당점] 가장 맛있진 않지만 맛있군!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10. 5.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입니다!!
오늘은 가장맛있는 족발 원당점에 다녀왔어요
프렌차이즈다 보니 여기저기 다니면서 많이 보긴 봤는데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어서 가보고 싶었는데 경기도 고양시 원당에 위치하고 있는 가장맛있는족발 원당점에 다녀왔어요~!

가장 맛있는 족발 원당점 간판이에요, 포장판매도 가능하지용

내부시설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메뉴가 저렇게 벽에 걸려있구요, 단체 손님이 왔다가서 밑에 테이블이 아직 정리가 안되어있네요 ㅎㅎ

사진만 보면 엄청 맛있어 보이는데, 과연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되네요!!!

메뉴북은 작게 해서 테이블 밑에 꽂아 둘수 있게끔 되어있어서 편리하고 좋더라구요, 메뉴북을 별도로 달라고 안해도 필요할때 보고 주문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기본 상 테이블이에요! 파무침하고 보쌈에 빠질수 없는 저 무김치라해야하나.. 먹는데 꿀맛...!!!

보쌈과 족발 반반 시켰어요 중자로 시켰습니다!!

보쌈!! 맛있었어요 입에서 살살 녹는 보쌈 김치와 꿀꺽!

족발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둘이서 가서 먹기에 적당한 양? 적지도 그렇게 많지도 않은 양이였어요 ㅎㅎ 족발과 보쌈 좋아하시는 분들 여러가지 족발집들이 많지만 원당 근처에 계시다면 가장 맛있는 족발 "가족" 족발!!!! 추천합니다 ㅎㅎ

* 친구와 둘이서 그냥 가서 사먹은 리얼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