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계단라면] 너를 대한민국 최고의 일본라면 집으로 명하노라! 계단라멘!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10. 8.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에용!

오늘은 일산에 있는 일본라멘 맛집인"계단라면"집을 다녀왔습니다! 친구가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일본라멘이나 먹으러 가자고 하더라구요ㅎㅎ

밤에 찾아갔더니 간판이 좀 어두컴컴해서 잘 안보이죠? 오른쪽에 보면 계단라면이라고 엣지있게 적혀있습니다 ㅋㅋ

항상 저번 원당에 갔던 후니당 처럼 평일 저녁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ㅋㅋㅋ 웨이팅리스트와 메뉴가 미리 외부에 비치되어 있어요

주메뉴가 계단라멘과 모츠라멘이 있어요, 덮밥은 차슈덮밥과 다마고밥이 있는데 남자둘이 가서 종류별로 다 맛보고 싶은 마음에 4가지 다시켰어요
계단라면, 모츠라면, 차슈덮밥, 다마고밥! 1인당 라멘한개에 덮밥 1개!!

출입구는 요렇게 생겼구욤

들어오면 바로 왼쪽에 이렇게 일본노래가 나오는 음악카세트가 있어용

일본풍 분위기를 내는 액자들~

주방이에요~ 작지만 나름 오픈키친?ㅋㅋㅋ

계단라멘이 나왔습니다~~~~

모츠라멘도 나왔습니다.

여기서 질문 계단라면과 모츠라면의 차이는?
국물맛도 거의 비슷한데 가장큰 차이는 모츠라면에는 바로 막창이 들어있다는것!!!
진짜 일본라멘과 막창의 조합이 이리도 잘어울리는지는 몰랐어요 꿀맛탱!!!!

맛있게 먹는방법이 나와잇는데, 그냥 나오자마자 바로 흡입하면 됩니다ㅎㅎ

이게 매운소스인데 처음에 그냥 육수맛으로 드시다가 조금 질린다 싶으면 요기 일본라멘 전용 핫소르를 넣어서 드시면 얼큰하게 드실수 있어용

이거는 덮밥메뉴가 잇엇던 차슈덮밥과 다마고밥이에요! 라면만 먹으면 심심하니가 이렇게 저렴하게 해서 한공기정도로 덮밥을 파는 센스 아주 훌륭하고 좋은 전략이라고 생각해요 둘이와도 여기있는 주요 메뉴와 사이드를 다 시킬수 있어요 서로 윈윈전력이 아닐가 싶네요~

계란고기밥? 계란밥이에요 따로 안에 굴소스같이 간장소스같은게 잇지는 않은데 정말 맛있어요 깔끔한맛!!

차슈덮밥은 내부안에 굴소스 같은 느낌의 간장소스가 있었어요 하지만 너무 소스 양이 적었다는.. 소스를 좀 많이 넣어서 차슈하고 같이 먹으면 더 맛있을것같은데 하지만... 그래도 맛있는다는거~~~

모츠라멘의 막창인데 와..진짜 꿀맛... 이렇게 잘어울리는 조합이 되리라곤..

차슈덮밥이에요, 저는 여기에 굴소스(간장소스)같은게 밥에 좀 베여있엇으면 하는바람!!!ㅠㅠ

계란밥 별거 없어보이지만 라멘과 같이 먹으면 완전 꿀맛인 다마고밥!

계란은 완숙인줄 알았더니 톡하고 터지는 반숙1

한그릇 싹비웠어요~~

이것도 싹 비우고~~ 진짜 완전 맛있게 잘먹었어요

전반적인 총평!!
1. 일단 요리가 엄청 빨리 나와요 주문한지 한 5분 있다가 바로 나오던데 육수가 미리 있는건지 엄청 빨리 나온다!

2. 종류별로 라멘 덮밥 다 시키면 된다. 진짜 다 맛있습니다. 완전 다 맛있어 그냥

3.  심지어 밑반찬 느끼하지마라고 나온 김치마저도 맛있다.. 볶음김치 같은 맛인데 볶음김치는 아닌 .. 왜 다맛있니?

4. 작은가게지만 웨이팅이 길어도 요리가 엄청 빨리 나와서 웨이팅있어도 충분히 기다렸다가 먹을 가치가 있는 곳이에요..

정말 일본라멘 제가 이때까지 많이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제일 맛있었어요. 극찬합니다.
일본라멘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가셔서 한번드셔보세요 죽여줍니다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율천로7번길 10 1층

* 친구랑 같이가서 직접 내돈주고 사먹은 리얼후기 여기는 진짜 맛집이다 꼭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