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대구 카페 여기 꼭 한번가보세요!! [인커먼]

by 30대사회초년생 2021. 11. 28.
반응형

수성구청역 근처 학원가 근처에 있는

느낌 있는 카페 인커먼!

수플레와 커피 핫플로 유명한 인커먼에 다녀왔습니다.

 

카페입구

인테리어 정말 이쁘죠?

수플레 팬 케이크 광고문구도 있네요ㅎㅎ

 

밤 10시에 마감하고 사진을 찍어서 손님은 한 명도 없네요ㅎㅎ

마감 때까지 사진 찍으려고 기다렸다는!!

 

화장실

화장실도 손 씻는 곳과 디퓨저가 비치되어있고

청결하고 좋았어요ㅎㅎ

 

내부 인테리어

하얀색 자갈돌, 이쁘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들..

사진 찍기 이쁜 곳이 정말 많아요ㅠㅠㅠ

 

여자분들이 좋아하는 이유를 알 것 같아요

세세하고 이쁜 인테리어들이 한가득~

조용히 혼자서 커피 드시고 가시는 분들도 계시고

하얀색 인테리어가

마음을 화사하게 만드는 것 같네요 ㅎㅎ

쇼파석도 좋고

스탠드도 이쁘고~~!

 

핫플로 유명하다 보니 실내 인테리어 구경하시라고 사진 많이 찍었어요 한번 둘러보세요!

 

 

대구에서 유명한 카페 인커먼

놀러 와서 맛있는 커피와 수플레 먹고 가봅시드아~~

커피는 시켜놓고

인테리어 사진 찍느라 커피 사진은 하나도 못 찍었네요 ㅋㅋㅋㅋ ㅠㅠ

 

다음에 와서는 수플레 하고 커피 한번 마셔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