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SNS광고 제품 구매후기

[밸런스온 에어셀 필로우] 불스온 베개 사기전에 꼭 보고 사자!!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10.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에요!
오늘 정말 도움이 될만한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이름하여 불스온(밸런스온)에 만든 에어셀 필로우입니다!!!
바로 한번 보시죠!

한 1년 안되게 가까이 썻구요. 제가 와디즈에서 진짜 비싸게 주고 펀딩해서 샀는데 너무 별로라서 자취하고 있는 친구를 줬어요. 친구는 그냥 별 왜비싼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선물을 줘서 그냥 베고있다고 하더라구요.
빨래도하고 하다보니 표면이 많이 보풀이 일어났네요ㅎㅎ

베개 커버를 벗기면 내피가있는데 내피는 벗길수 없게끔 되어있더라구요

목을 받쳐주는 곳에 에어셀(베타젤)이있고

왼쪽에는 일반 메모리폼

오른쪽에는 벌집모양 에에셀이 또 있네요

중간에 머리뒤통수가들어가는 부분은 비워져있어서 잘받쳐줄수 있게끔 되어있어요ㅎㅎ

하지만..결론은?
1. 가성비가 너무 안좋다. 저는진짜 도대체 20만원가까이나되는 돈을주고 이걸 왜샀는지 이해가안갑니다. 방석도 대박났다나는데 이해가안가요. 왜 대박이라는거지?

2. 진짜 베개를 베면 편하다거나 특별한게 전혀 없어서 진짜 이돈주고 이걸 왜샀지? 이생각 밖에 안듭니다...

혹시 구매하고계신분 중에 좋다고 생각하시는분 있나요?
저는 도저히 이 가격 이런제품은 용납할수가없네요..

저는최초펀딩때샀고 지금 새로 펀딩하던데 얼마나 그럴싸하게 광고를 얼마나 잘해놨던지..
밑에 광고 어떻게 했는지 한번보세요
베개유목민이라면 무조건 속아서 살것같습니다.

에어셀 필로우 와디즈광고(클릭)

진짜 이런제품들 거르라고 제가 블로그시작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래서 제가 광속남이라는 이름으로 여러분들에게 저같은 피해자가 생겨나지 않기를 진심으로 바라는 마음입니다..

이상 불스온 밸런스온 에어셀 필로우 리얼후기였습니다.

※제가 직접 와디즈에 펀딩해서 구매하고 사용한 리얼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