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SNS광고 제품 구매후기

[페스룸 스펀지 타올, 매직 글러브, 샤워기] 진짜 고민 끝에 결국 사버렸다..

by 30대사회초년생 2020. 6. 6.
반응형

직접 알아보고 내 돈 주고 구매해서 진짜 리뷰하는 광고에 잘 속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리뷰할 제품은 바로 페스룸 샤워세트(스펀지 타올, 매직 글러브, 샤워기)입니다.

이 글 하나로 페스룸에서 판매에는 샤워세트 3가지 제품(타올, 매직 글러브, 샤워기)의 장단점을 확실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에는 각 제품별로 장단점을 한꺼번에 리뷰할 예정이기 때문에 중간중간에 구매하실 제품만 참고해서 읽으시면 도움되실 것 같아요!

자! 그럼 얼마나 괜찮은 제품인지 알아보러 가봅시다!!!

페스룸 샤워세트 배송상태

배송 아주 깔끔하게 왔네요, 캐릭터들도 귀엽고 무언가 브랜드 느낌이 해외에서 판매하는 고급 펫 브랜드 같은 느낌을 받아요.. 근데 순수 국내 브랜드라는 게 신기하네요 여하튼 그런 건 다 집어치우고 제가 직접 사용해보겠습니다.

페스룸 샤워세트 배송상태

저는 샤워세트를 구매를 했어요, 펫 타올(스펀지 타올) L 1개, 펫 샤워기 헤드 1개, 매직 글러브 1개

왼쪽부터 릴렉스 샤워기, 매직 글러브, 스펀지 타올

목욕하는데 필요한 딱 3가지만 구매해봤어요, 목욕용품을 구매하는데 드라이룸은 이미 구매를 해서 드라이옷은 따로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퍼스트 펫 드라이룸을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사용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제가 쓴 퍼스트펫 드라이룸 후기를 참고해주세요) 퍼스트펫 드라이룸 후기 보러가기(클릭)

페스룸 스펀지 타올

웰시코기를 키우고 있어서 이중모라서 작은걸로는 부족할 것 같아서 라지(L) 사이즈로 구매를 했어요 크기는 상당하더라고요~ 페스룸 스펀지 타올 사용을 해봤습니다. 장단점 바로 말씀드리겠습니다!

페스룸 스펀지 타올 장점 / 단점

장점

  • 라지(L) 사이즈는 웰시코기 같은 털이 이중모인 견들에게 딱이다. 소형견들은 미디움(M)으로 나머지는 넉넉하게 라지 사이즈를 사는 것을 추천한다.
  • 가장 궁금한 게 물 흡수력이 진짜 좋은가 였다. 다름 일반 개인이 판매하고 있는 펫 타올 보다 흡수력이 좋았다. 이 수건 하나로 확실히 많은 물기를 흡수 시킬수 있었다. 나는 스펀지 타올로 한번 닦고 드라이룸에 건조 시키는 코스다. 
  • 디자인도 크기도 넉넉해서 결론은 펫 타올 기능은 톡톡히 했다. 만족스럽다.

단점

  • 단점을 뽑으라면 내 입장에서는 가격이었다. 28,900원... 일반 펫 타올 2개에 16,900원 주고 샀었는데 1개를 이 가격에 사려고 하니 후덜덜.. 물론 저것도 저렴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한테는 단점이 아닐 수 있지만 나는 가격 때문에 살까 말까 엄청 고민하다가 샀다..ㅋㅋ

펫 타올 저렴하게 판매되는 곳 참고 하실분들은 참고하세요~(클릭)

페스룸 스펀지 타올의 장단점을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바로 다음 매직 글러브 사용후기를 말씀드릴게요~


매직 글러브

매직 글러브 장갑 한쪽만 주는 게 아니라 양쪽 다 줘서 좋았어요 처음에 한쪽만 주는 줄 알았거든요~ㅋㅋ

매직글러브 사용후기 장단점으로 바로 알아보도록 합시다!!

매직 글러브 장점 / 단점

장점 

  • 배 안쪽과 엉덩이 부분을 발가락 끝에 닦을 때 유용하다.
  • 드라이룸에서 건조할 때 매직 글러브를 끼고 같이 말리면 더 빨리 건조가 된다.
  • 전반적으로 펫 타올 장갑의 용도로서는 확실히 흡입력도 좋고 만족스러웠다.

단점

  • 이것도 가격!! 네놈들은 가격이 문제다 21,900원!! 장갑 한 짝에 그럼 만원이 넘다니.. 가격 때문에 너무 고민을 많이 하게 만들었어 너희는!! 그게 너희 잘못이렸다!
  • 손이 너무 크거나 작으신 분들은 장갑 사이즈가 안 맞을 수 도있어서 애매한 감이 있다. 사이즈가 프리사이즈임..

매직 글러브 착용 샷

보들보들한 게 사용하기에는 아주 좋았어요~ 펫 장갑 기능 인정할게^^

다음 마지막 릴렉스 샤워기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릴렉스 샤워기

릴렉스 샤워기 장점 / 단점

장점

  • 릴렉스 샤워기 샤워기만 바꿔서 사용하면 되고 개를 빗질을 하면서 씻겨 낼 수 있어서 좋았다.
  • 물을 틀었다 잠갔다 할 수 있는 버튼이 잡았을때 엄지손가락 부분에 있어서 물을 잠궜다 틀었다 하기가 편리하다.
  • 웰시코기 같이 이중모인 경우 빗질하면서 씻겨 낼 수 있으니까 이것도 결국 사용하니 만족스럽더라..

단점

  • 타사에 비슷하게 생긴 제품이 조금 더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다.
  • 페스룸은 항상 가격이 마음에 걸린다. 27,900원... 비싸가 와닿는다ㅠㅠ..가격 좀 내려주면 안되겠니?

* 펫 샤워기 페스룸 말고 비슷한 제품들 참고하실분들은 (클릭)


스펀지 타올, 매직 글러브, 릴렉스 샤워기 3가지 제품에 대한 리뷰를 해봤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사실 후기를 딱 한줄로 요약하면 만족스럽다! 하지만 가격이 너무 부담스러웠다고 정리할 수 있겠네요.

제가 사진은 굳이 많이 안 넣었어요, 목욕하면서 사진 찍으려고 하니 귀찮아서.. 핳핳.. 만약에 이 글 읽고 좀 더 사진을 요구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면 사진을 추가로 찍어서 넣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만약에 이걸 살지 말지 계속 저같이 고민하시는 분들은 구매하신다면 사용하는 데는 확실히 좋다고 느끼실 거예요. 이거랑 비슷한 제품이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하게 판매되는 것들이 꽤나 많은데 그냥 페스룸이라는 브랜드를 믿고 사용했는데 목욕할 때마다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ㅎㅎ

다음에 또 다양한 제품으로 진실의 리뷰를 해보도록 할게요!

안뇽~~!!

페스룸 제품 구경가기

반응형

댓글